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추천 국내여행지

울산여행사 돌고래여행사 / 환상의 삼성궁 수선사 남사예담촌 10월29일 일요일 출발

by 돌고래여행사 2023. 10. 4.
728x90

국내에도 아름답다고 소문난 여행지가 여러곳 있습니다. 그중에  가을에 꼭 추천드리고 싶은 나만알고 싶은 명소를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에메랄드빛 호수를 볼 수 있는 하동의 삼성궁.  삼성궁은 환인, 환웅, 단군을 모시고 있는 배달겨레의 성전으로 이국적이면서도 신비스러운 공간인데요. 자연과 돌탑이 어우러져 그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에메랄드빛 물색을 자랑하는 연못도 유명하지만 조금 더 걷다보면 돌로 조성된 건국전과 건국전 순례길 또한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데요. 오르막길에서 소모한 체력을 입구에서 판매하는 먹거리로 보충할 수 있기도 합니다.

 

전통문화와 자연환경, 현대 감성이 공존해 일반 사찰과는 다른 이색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수선사입니다.

오래된 사찰은 아니지만 잘 조성된 연못과 정원이 관광객들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여름이 되면 연못에 연꽃이 만개해 색다른 풍경을 연출한다고 합니다. 연못 주위에는 카페가 현대적인 건물에서 운영되고 있어 마치 산 속 자연 정원을 지니고 있는 카페에 방문한 듯 하다고 합니다.


 

 

삼성궁 수선사 남사예담촌 당일여행

[ 🥾 경남의 아름다운 삼성궁,수선사,남사예담촌으로~  🥾]

▶ 상 품 가 ◀

73,000원

 

김밥 / 생수 / 빵 / 전용차량
인솔자 / 입장료 / 식당 석식 모두 포함!

 

 

울산에서 셔틀버스 타고 안전하고

편안하게~ 가을 여행 해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dptour/products/8986105420

 

삼성궁 수선사 남사예담촌 당일여행 : 돌고래여행사-돌핀스토어

삼성궁 수선사 남사예담촌 당일여행

smartstore.naver.com

 


 

믿을수 있는 여행사 돌고래 여행사와 함께!

조식 , 석식, 물, 간식

몸도 마음도 가벼운 여행으로~

 

 

요즘 기름값? 장난 아닌거 아시죠?

최저가격 최고만족 대비 여행을 

책임져드리겠습니다~★

 

 

 

국내여행은 언제나

돌핀투어와 함께 !

🎁  EVERY DAY HAPPY DAY 🎁

 

☎️  전화 & 문자 상담

010-9408-1881

 

 


남사 예담촌

 

<농촌전통 테마마을로 지정된 "남사 예담촌" 은 고즈넉한 담장 너머 우리 전통 한옥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어 표면적으로는 옛 담 마을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내면적으로는 담장 너머 그 옛날 선비들의 기상과 예절을 닮아가자는 뜻을 가지고 있다. 한옥은 수천 년의 우리 역사 속에서, 우리 민족의 정체성에 뿌리를 두고, 그 시대의 삶의 양식을 반영하며 변화해 왔다. 한 민족의 문화가 전통을 바탕으로 하여 현재를 딛고 미래로 이어지는 것이라면, 그 변화는 언제나 현재 진행형이어야 할 것 이다. 농촌 전통테마 마을 남사 예담촌은 변화하는 현재속에서 옛 것을 소중히 여기고 지켜나가는 배움의 휴식 터로 자리 하고자 한다.

 

 

수선사

 

이곳 수선사는 입구에 이르면 첫눈에 보이는 "시절 인연(人蓮)"이라는 글이 눈에 들어옵니다.

부처님 말씀 『구잡비유경』에 의하면 "사람은 나면서부터 제짝이 있으니 사람의 힘으로 어쩔 수 없다. 

인연이란 짝을 만나면 서로 끌려 허락하는 것이니 뭇 짐승들 역시 마찬가지이다"라고 합니다.
지리산 깊은 산으로 둘러싸인 수선사는 1980년 말경에 29세의 나이로 순천 송광사에서 출가하셨고

 4년 간의 공부를 마친후 스님이 되셨다고 합니다.

여경 스님이 다락논을 구입 후 법당부터 대웅보전, 요사채, 템플스테이션 공간, 

카페와 연못을 차근차근 30년 동안 가꾸어 지금의 모습으로 아름답게 변모했다고 합니다.

많은 방문객이 찾는 이곳이 핫플레이스 포토존입니다.

 

삼성궁

 

환인, 환웅, 단군을 모시는 배달겨레의 성전이며, 수도장입니다. 옛날부터 전해 내려오던 선도를 이어받은 한풀선사가 수자(修子)들과 함께 수련하며 돌을 쌓아올린 1,500여 개 돌탑이 주변의 숲과 어울려 이국적인 정취를 풍겨냅니다. 이 돌탑들은 이 곳에서 원력 솟대라 부른다. 삼한 시대에 천신께 제사지내던 성지, 소도(蘇塗)엔 보통사람들의 접근을 금하려 높은나무에 기러기 조각을 얹은 솟대로 표시를 했다. 지금 성황당에 기원을 담듯, 소원을 빌며 지리산 자락의 돌로 솟대를 쌓아 옛 소도를 복원하고 있습니다. 3,333개의 솟대를 쌓아 성전을 이루고 우리 민족 고유의 정신 문화를 되찾아 홍익인간 세계를 이루자며 무예와 가, 무, 악을 수련하는 이들의 터전입니다.

 

 

 

 

 


 

 

 

 

 

 

 돌고래 여행사와 함께 즐겨보세요^^

후회하지 않는 여행 되실꺼예요:)

 

 

 

 

🔊 국내여행 010-7672-1883

🔊 돌고래여행사 1544-8879

 

 

여행에 관련된 문의가 있으시다면

언제나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