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추천 국내여행지

조망의 끝판왕! 함양 대봉산 천왕봉 지리산 산행

by 돌고래여행사 2023. 5. 11.

최근 울산에서 출발해 함양에 위치한 감투산 대봉산을 트레킹하며 놀라운 경험을 했어요~!!

이번에 그 여정을 함께 나누고자 올려보아요. 함양의 천왕봉까지 오르는 산행 여정를 함께 가보실까요?

산으로 올라갈수록 신선한 공기와 푸른 나무들이 저를 맞이해주었어요.

트레일을 따라 걷다보면, 자연 속에서의 조용한 산책을 즐길 수 있었어요.

가끔은 시냇물이 흐르는 소리를 들으며 맑은 계곡을 지나갈 때 저의 마음도 맑아지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아찔한 바위길과 가파른 오르막을 지나며 저마다의 도전을 하며 높이 올라갔어요.

등산 중에 마주한 경치는 정말로 숨을 가눌 수 없을 만큼 아름다웠어요. 저는 천왕봉 정상에 서서 함양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내려다보았는데, 그 순간의 감동은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컸어요. 끝없이 펼쳐진 산과 숲, 그리고 멀리 흐르는 강은 저에게 자연의 위대함을 느끼게 해주었어요. 이 순간을 위해 힘들었던 오르막길과 지친 몸을 이겨낸 것 같아요.

천왕봉 정상에서의 휴식 시간은 정말로 값진 시간이었어요.

햇살이 내린 그 자리에서 앉아서 식사를 즐기며, 여유로운 순간을 만끽했어요.

< 울산에서 출발! 전용 차량 탑승지 >

남목경남은행맞은편 06:00-현대백화점앞 06:05 - 우체국.

일산해수욕장 06:10 -등대사거리-꽃바위-

염포동 06:20-양정동 -메가마트.동천 06:30-학성공원 06:40-

태화로타리 07:00 -신복로타리 07:10

< 산행 코스 >

*A팀: 빼빼재(원통재)~감투산~헬기장1.2.3~대봉산(괘관산)~첨봉왕복~천왕봉~원산리~

지소마을(10km. 5시간)

*B팀: 대봉 스카이랜드관람 (모노레일.집라인 )

* 일정 및 코스는 당일 인솔자의 판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울산출발] 5월21일(일) 함양 감투산 대봉산 천왕봉 [블랙야크100+] 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