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추천 국내여행지

서울시티투어 인사동거리, 청와대, 경복궁 여행 한번에 끝내기!

by 돌고래여행사 2023. 5. 15.
728x90

 

오늘은 서울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왔는데요.

청와대, 경복궁, 인사동거리를 돌아다니며 서울의 역사와 문화를 즐기는

서울시티투어!  여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먼저 울산에서 출발하여  인사동거리에 도착해

한국의 전통 문화와 현대적인 분위기를 느껴보았어요.

독특한 상점들이 모여있어 한국의 공예품이나 전통 음식을 즐길 수 있었어요

그 다음에 청와대 주변에는 아름다운 정원과 건물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정교한 건축물과 잘 가꾸어진 정원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저는 투어 중에 청와대의 역사와 국정운영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대한민국의 현대사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되었어요.

등산로 그대로 통째로 옮겨 놓은 것 처럼 단순 녹지 공간 넘어서 넓은 녹지원의 풍경에

감탄이 절로 나올 정도였어요! 청와대 내부에 이런 공간이 있다니 신기했어요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가옥느낌으로 건물 자체도 멋지지만, 대정워에서 북악산 경치가 한 눈에

들어오는 모습은 대한민국의 상징 그 자체로 좋았어요! 조선시대 복장으로 민속공연 하는 모습도 인상적으로 남았어요

청와대 관람 후에는 경복궁으로 이동했어요. 경복궁은 조선시대 왕궁으로서 황실의 아름다움과 전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서 매력적이었어요. 화려한 궁궐 건물과 아름다운 정원을 구경하며 한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깊은 감동을 받았어요. 한복을 입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더욱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 울산에서 출발! 전용차량 탑승경로 >

 

차량출발 : 남목경남은행맞은편 05:00-현대백화점앞 05:05 - 우체국.

일산해수욕장 05:10 -등대사거리-꽃바위-

염포동 05:20-양정동 -메가마트.동천 05:30-학성공원 05:40-

태화로타리 06:00 -신복로타리 06:10

 

서울시티투어 여행 일정표 >

 

A코스 인사동문화거리 - 청와대 - 청와대 사랑채 -경복궁

 

https://cafe.daum.net/purunsanak/Ow6d/27

 

출발확정 [돌핀투어] 5월21일(일) 청와대 경복궁 인사동거리 서울시티투어

청와대 완전개방 청와대 경복궁 인사동거리 서울시티투어 ​​참여 회비 ​85,000원 *아침 , 저녁식사, 경복궁 입장료 포함*​​​입금계좌 : 농협. 352~0893~6701~83. 예금주:남시윤여행사제공 : 아침,

cafe.daum.net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