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추천 국내여행지

흩날리는 벚꽃잎이~🌸 얼마 남지않은 벚꽃축제! 전국 벚꽃명소 소개➰🤍

by 돌고래여행사 2023. 2. 21.
728x90

봄봄봄 봄이 오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있죠~🌸

바로 벚꽃 개화시기 알아보기인데요 ㅎㅎ

아직 2월이 채 가지도 않았는데 저는 몇번이나 확인했는지 모릅니댜🤣

2023년도는 이때까지 코로나때문에 못했었던 전국 벚꽃축제들도 다시 개최되면서

아마 각 축제지나 벚꽃명소마다 많은 분들이 꽃놀이를 즐기러 오실 거라고 예상이 가는데요,

 오늘은 전국 벚꽃명소를 소개해드릴게요🎵




[진해 군항제]

 

 

올해 진해 군항제 축제는 전야제는 3월 24일 금요일 저녁 7시에 진행하며

축제 기간은 3월 25일 토요일부터 4월 3일까지 10일동안 진행이 됩니다 : )

4년만에 개최되는 진해 군항제 축제는 19년도에 비해서 축제기간이 좀 앞당겨 졌는데

아무래도 기후 이상 변화로 올해 벚꽃개화 시기가 빨라졌을거라고 예상이되서 그런 것 같습니다

 

진해군항제 전야제는 3월 24일 오후 7시에 진해 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되며

주로 활짝 핀 진해 벚꽃을 감상하실 수 있는 중원로타리 인근에만 축제가 집중되었었지만

이번에는 더 확대하여 진해루와 해군사관학교까지 넓힌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정보 같습니다 ㅎㅎ

 

2023 진해군항제는 군항, 벚꽃, 방산이라는 3개의 키워드로 테마 축제가 계획됐으며

푸드트럭, 아트마켓과 더불어 창작뮤지컬 '안골포해천'과 '경화역 러브스토리 공모전'까지 개최한다니

볼거리, 먹을거리가 정말 가득할 벚꽃축제가 될 것 같습니다!🌸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

 

이월드는 벚꽃이 만발한 대구 83타워와 이월드 전역을 무대로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을 개최합니다!🌼

전국에서 가장 빠른 벚꽃이자 국내 최대 야간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이월드 벚꽃은

여의도 윤중로보다 3배 많은 벚꽃나무들이 대구 랜드마크인 83타워 전역을

벚꽃으로 물들일 준비가 완료 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이월드는 놀이공원이라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벚꽃축제도 즐기고 놀이기구도 타기도 딱 좋겠죠?!👨‍👩‍👧‍👦

이월드 벚꽃축제는 3월 18일부터 4월 9일까지 개최되며 여러가지 포토존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가는 곳마다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이월드는 벚꽃축제, 블라썸 피크닉을 시작으로 튤립까지 이어지는 다채로운 꽃들로

봄꽃의 향연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니 따뜻한 햇살과 만발한 벚꽃이 기다리는 이월드로 함께 가볼까요?


 

[김해 연지공원]

 

벚꽃 나무가 즐비한 김해 연지공원은 공원 안 큰 호수를 따라 산책하기도 좋고,

넓은 잔디밭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봄 피크닉 하기에도 참 좋은 김해의 피크닉 명소랍니다 : )

 


봄이 되면 벚꽃과 튤립이 잔뜩 피어 꽃내음이 가득한 연지공원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공원길을 따라 벚나무가 가득해 어디에서 찍어도 활짝 핀 연지공원의 벚꽃이 프레임에 잘 담기며 ,

사진 꿀팁은 호수와 벚꽃을 함께 담기!!📸

 

공원 곳곳에는 놀이터도 있어서 가족단위 피크닉하기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북적북적 벚꽃축제도 좋지만 동네에서 소소한 벚꽃 피크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울산 무거천]

 

울산에서 벚꽃이 예쁘게 피는걸로 유명한 무거천은 봄이 되면

무거천을 따라 늘어진 만개한 벚꽃나무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무거천 길을 걷는 사진만 봐도 꽃향기가 가득 날 것 같은데요,🌸

 

무거천 주변에는 예쁜 카페들도 많아 봄이 되면 커플들이 많이 찾는 벚꽃명소랍니다☕

울산 무거천은 물이 얕고 맑아서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면 벚꽃비가 내려

물 위에 분홍색 벚꽃 잎들이 둥실둥실 떠가는 모습도 너무 예쁜데요😍🍃

 

봄 냄새 물씬 나는 예쁜 카페에서 흩날리는 무거천 벚꽃보면서 완연한 봄 기운을 가득 느껴보세요

 


얼른 날씨가 따뜻해졌으면 좋겠어요🤍


궁금하신 여행지가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