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추천 국내여행지

이색데이트 모녀여행 우정여행 당일치기 봄여행코스➰🌸

by 돌고래여행사 2023. 2. 23.
728x90

안녕하세요 돌고래여행사 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이곳저곳 가고 싶은 곳도 많아지고 여러가지 먹고싶은 것도 많아지는데요🤣

예전에는 주말에는 당연히 집에서 쉬어야지 .. 했는데 요새는 날씨때문인지 그냥 성향이 바뀐건지 ㅎ

주말에 한번은 꼭 놀러를 가고싶더라구요!

매주 다른 여행지를 가고 싶은데 현실적으로 체력이든 비용이든 교통이든 꽤나 신경쓸것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그렇다고 연차없이 빡센 여행으로 주말을 다 보내고 싶진않구,,

뭔가 남일같지않은 내 얘기다~ 싶으시면 테마여행을 살짝쿵 추천해드릴게요 ㅎㅎ

 

 

3월 4일 여수

 

여수는 정말 365일 매번 매력적인 여행지잖아요?

돌고래 여수 핫플여행은 늦은출발, 늦은 리턴으로 더 여유로운 당일치기 여행이 가능해요

친구들 인스타에서 꼭 한번씩은 봤던 ㅎㅎ 아르떼뮤지엄,

여수 해상 케이블카, 낭만포차 자유식사로 일정이 진행됩니다!

요기는 이색데이트를 원하시는 커플분들께 강추 드리는!! 코스랍니다

 

3월 11일 전주

따뜻한 봄날에 엄마랑 같이 한복체험도 하면서 한옥마을을 걸으면 얼마나 좋은 추억이 될까요

전주 한옥마을에서 맛있는 식사하고 자만 벽화마을 산책 후 객리단길에서 예쁜 전주 소품샵도 가고

한옥카페에서 커피도 한잔 하면서 돌아오는 버스에서 꿀잠자면 완전 가성비 가심비 여행 그 잡채 >.<

모녀 이색 당일치기 여행으로 추천드려요

 

3월 18일 거제도

거제도는 추운 날보다 따뜻한 날에 가면 더 좋은 곳이죠!

저번 겨울 제가 갔을때는 외도가 보수공사중이라 ㅎ........ 외도 입도를 못해서 정말정말 아쉬웠는데요 ㅠㅠ

이제 봄맞이 보수공사도 마쳤으니 더 깔끔하고 예쁜 외도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댜 ㅎㅎ

저도 .. 봄에 거제도 다시 가기로 했는데 이번에는 꼭 외도 가볼거에요 ㅠuㅠ

거제 여행일정은 매미성과 유람선여행으로 진행되는데요,

유람선을 타는 일정이 있어서 가족이랑 추억여행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3월 25일 군산

군산하면 초원사진관! 신흥동 일본식 가옥과 초원사진관,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이성당까지 모여있는 말랭이 마을을 방문합니다!

처음에는 군산이 초원사진관말고 볼게있나.. 싶었는데 찾아보니 갈만한 곳이 정말 많더라구요!

경암동 철길마을과 말랭이 마을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ㅎㅎ

꿀팁은 초원사진관에서 사진 찍으면 직원분들이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주신대요!

커플이나 우정여행지로 최고죠?

 

4월 1일 진해군항제

드디어 나왔다 ...! 봄 벚꽃축제의 대명사 진해군항제!

무려 4년만에 열리는 진해군항제라 많은 분들이 기대중이실텐데요 ㅎㅎ

저도 벚꽃이 활짝 피기만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

벚꽃은 정말 언제봐도 예뻐서 몇번을 봐도 기분이 몽글몽글해지고 누구랑 봐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진해에서 오랜만에 열리는 벚꽃축제인만큼 단단히 준비했다고 하니 가보는게 인지상정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

로망스다리에서 사진 무조건이고 밤 벚꽃까지 보고오면 낭만이 따로 있겠냐궁 ~~

특히나 진해군항제는 주차때문에 걱정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핫플여행으로 주차지옥에서 벗어나자그여!!

 


 

※게시된 모든 여행은 울산출발입니다※

※셔틀버스가 아닌 개별로 집결지까지 오시면 할인 있습니다! 문의 주세요 1544-8879※

울산출발 셔틀버스 시간과 장소, 더 자세한 일정설명과 가격은 아래 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참고해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dptour/products/8050699786

 

울산출발 인스타핫플레이스 테마여행 당일치기 원데이버스투어 : 돌고래여행사-돌핀스토어

울산출발 인스타핫플레이스 테마여행 당일치기 원데이버스투어

smartstore.naver.com

 

우리끼리 떠나는 버스,택시,쏠라티투어도 당근🥕 가능합니다!!!


여행문의 마니마니 주세요 >.<
돌고래여행사 대표번호 1544 - 8879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