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추천 국내여행지

[가파도 미식여행] 황금보리 청보리섬 가파도 3박4일 미식여행

by 돌고래여행사 2023. 3. 6.
728x90

안녕하세요 돌고래여행사 입니다🐬

1.2초 같았던 주말이 지나고 ...😭 벌써 또 월요일이 돌아왔네요 ㅠㅠ
눈 깜빡하면 또 주말이 올것같긴하지만 항상 월요일은 좀 힘든것같아요😂

근데 부모님들을 어떻게 그렇게 몇십년간 힘든 내색도 안하시면서 일을 하신걸까요😥

조금이라도 힘들면 힘든 티 팍팍 내면서 드러누운 저를 반성합니댜 ...😭

벌써 두달뒤면 가정의 달, 어버이날이 돌아오는데요

이번에는 미리미리 준비해서 제주도 효도여행 한번 보내드리는건 어떨까요?

매일 갔던 똑같은 제주여행 말고, 오늘 소개해드릴 돌고래여행사 강력추천

가파도 효도여행 패키지는 식사 고민없이 떠나는 제주 미식여행 3박4일 이랍니다 :)

왕복항공+호텔+"전 일정 식사(3조/2중/2석)+입장료+관광차량으로 개인경비 부담없는 딱! 좋은 효도패키지에요

사계절 멋스러운 새별오름과 카멜리아 힐, 가파도여행과 함께 조랑말 승마, 스카이 워터쇼,

광치기 해변 등 유명관광지는 물론이며 중간중간 맛집방문까지!!

특히 2일차 석식은 "통갈치구이+고등어조림+흑돼지구이+활전복+봄도다리회+성게국" 특식으로

여행 후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로 여독을 푸시기 최고랍니다 ㅎㅎ

따뜻한 제주의 봄 느끼면서 여유롭고 맛있는 봄 미식여행! 저도 떠나고 싶네요 ㅎㅎ

가파도 미식여행 패키지는 호텔과 객실타입도 선택가능하여 더 편안한 여행이 가능해요

부모님 친구분들과, 아니면 오랜만에 떠나는 대가족여행으로도 너무너무 좋은 여행이랍니다

※본 상품은 부산출발 상품으로, 다른 지역 출발 시 문의주세요 : )

★가파도 미식여행 패키지 일정 및 가격 문의 : 돌고래여행사 1544-8879★

728x90

댓글